CGV가 NEW 배급으로 28일 개봉하는 영화 '정직한 후보2'를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을 통해 소개한다.
20일 오후 10시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유튜버 백수골방과 이시아가 출현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한다. '정직한 후보2' 전용 관람권과 매점 특가 상품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는 상황을 그렸다. 웃음 대폭발 코미디 영화로 전작 출연진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뿐 아니라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배우 등이 새로 합류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정직한 후보2'를 볼 수 있는 전용 관람권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영화를 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라이브 방송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정직한 후보2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직한 후보2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탭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J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CGV는 영화팬이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무비오픈런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라이브 방송에서 전용 관람권도 구입하고 소중한 분들과 극장을 찾아 시원한 웃음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는 올해 2월 '더 배트맨'을 시작으로 영화 개봉 전 작품에 대한 심층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굿즈를 판매하는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오픈런'을 가동하고 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