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큐티컴퍼니는 금일 신규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패키지인 'Qt 스타터 팩'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큐티컴퍼니의 입문 고객을 위한 서비스 패키지인 'Qt 스타터 팩'은 다수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된 'Qt 프로페셔널 서비스' 팀이 지원한다.
또한 △Qt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기본 프로그래밍 △임베디드 환경에서의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초적인 3D UI 구현 등을 포함한 기술 교육과 고객 맞춤형 워크샵 등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더큐티컴퍼니의 'Qt 프로페셔널 서비스' 팀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PoC, 데모, 소프트웨어 설계에서부터 구현, 테스트, 상용화까지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더큐티컴퍼니의 개발자들과 프로젝트 매니저가 함께 맞춤형 컨설팅으로 제공하고 있다.
'Qt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전세계로부터 IoT, SoC, 자동차 등 여러 산업군 고객으로부터 검증 받은 서비스로, 다양한 하드웨어에서 Qt 애플리케이션을 다수 개발한 경험이 있는 국내 개발자들이 고객을 직접 지원한다.
한편 더큐티컴퍼니는 전세계에 지사를 두고 서비스를 연계해 제공하고 있어 개발한 앱을 일본, 중국, 인도 및 유럽과 미국에서도 현지화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Qt 본사 R&D 팀과의 직접 연계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