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 출시

Photo Image
코웨이는 제품 렌탈 기간 동안 탑퍼와 커버를 교체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는 제품 렌탈 기간 동안 탑퍼와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다.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는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에 쉽게 분리·교체가능한 슬림 탑퍼를 탑재했다.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에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 7존 폼 탑퍼'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눠 체압을 분산하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을 탑재했다. 7존 폼 탑퍼와 7존 독립 스프링 이중 설계로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게 지지해 안정감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폐 페트병을 원료 상태로 재활용해 생산한 리젠 원사를 매트리스 원단에 적용했다. 탑퍼 내 솜 함유량도 늘려 탄성과 포근함을 높였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결합한 일체형으로 디자인됐다.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 특징이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은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하고,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을 탑재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