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추석맞이 '힐링미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 진행

LG 힐링미 안마의자 전 모델 대상…제품별로 30만~50만원 상당 혜택

Photo Image
LG 힐링미 안마의자. 사진=LG전자

안마의자가 최근 추석 효도 선물로 인기를 얻는 가운데, LG전자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8월 한 달간 'LG 힐링미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몰디브, 타히티를 포함한 LG 힐링미 안마의자 전 모델이다.

먼저,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타히티 행사모델 구매 시 30만 원 캐시백 △몰디브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 △에어컨 또는 스탠바이미 동시 구매 시 최대 40만 원 혜택 △다품목 구매 시 5만 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렌탈하는 경우, △타히티 행사 모델 렌탈 시 3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몰디브 행사모델 렌탈 시 최대 월요금 23% 할인 △렌탈 결합 시 최대 10% 월요금 할인 △무상 케어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델과 관계없이 LG 힐링미 안마의자를 일시불 또는 렌탈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러그를 무료로 증정한다.

안마의자 'LG 힐링미' 시리즈는 기존 안마의자가 추구하던 강력한 마사지 기능에 사용자 맞춤 부가기능을 다수 탑재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소비자24에 따르면, LG안마의자는 렌탈고객에게 무상으로 연간 제품 토탈클리닝, 가죽교체, 확장된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난 12월 안마의자 렌탈케어서비스 만족도 브랜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6월에 새로 출시한 'LG 힐링미 타히티'는 사람이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도입해 안마감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상하좌우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한다. 또한, 고객 맞춤형 안마코스인 'MY코스'도 새로 추가되어 안마부위, 강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 인식으로 저장해둔 맞춤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 효도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LG 힐링미 안마의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는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