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mart Hyper Converged Computing” 온라인 콘퍼런스 9월 1일 개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GTT Korea 주관 “2022 Smart Hyper Converged Computing” 온라인 콘퍼런스가 9월 1일(목) 개최한다.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은 팬데믹 기간 갑작스러운 업무환경 변화에 가장 적절하게 대응해 성장세가 두드러졌으며 기업 비즈니스 혁신의 중심 축이 됐다. IDC에 따르면 2021년 국내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 시장은 전년대비 13.4% 성장하여 1,837억 원의 규모에 이르며 향후 5년간 연평균 11%의 성장률을 기록해 2025년에는 2,729억 원의 매출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은 비용 효율적이고 관리가 용이하며 빠르게 구축할 수 있어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는 많은 기업들이 도입하는 추세다. 기업들은 예측할 수 없는 환경 변화와 고객 요구에 대응하고 비즈니스의 연속성 및 미래를 대비하는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절감하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혁신을 위한 기반으로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의 도입이 최우선 고려되고 있다.

이에 전자신문인터넷과 GTT Korea는 이번 온라인 콘퍼런스를 통해 HCI 분야 글로벌 리더들의 고가용성·경제성·경쟁력을 갖춘 스마트 하이퍼 컨버지드 컴퓨팅 전략과 각 기업에 맞는 활용 및 최적화 전략을 공유해 기업의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방안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2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