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취향따라 5가지 조합 '802ℓ 양문형 냉장고' 출시

위니아는 각 도어에 6가지 색상을 조합한 802ℓ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냉장고 우실과 좌실, 상실과 하실 등 각 도어 색상을 △베이지 △블랙 △오트밀 △애쉬그린 △라벤더 △바닐라 총 6가지 색상으로 조합했다. 제품에 따라 냉장고 도어 소재를 '실키 글라스'와 '샤인 글라스'로 나눠 취향에 맞게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Photo Image
위니아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이에 따라 △샤인 라벤더·샤인 베이지 △샤인 베이지·샤인 블랙 △샤인 오트밀·샤인 베이지·샤인 애쉬그린 △실키 오트밀·실키 베이지 △실키 바닐라·실키 베이지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냉장실, 냉동실에 냉각기를 설치하는 '듀얼 독립 냉각' 기능을 적용했다. 냄새 섞임을 막고 보관 재료 특성에 맞게 맞춤 온·습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 '듀얼 냉기홀'로 냉장고 전체에 냉기를 고르게 분사하고 온도와 수분에 민감한 김치 맛을 유지해주는 '프레시 디 존'도 탑재했다. 프레시 디 존은 딤채 독자 정온기술로 온도편차가 ±0.5℃ 내에 불과해 김치는 물론 육류, 생선, 야채 등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또 'EZ홈바'를 적용해 자주 먹는 음료수, 물, 반찬 등을 간편하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냉장실 상단에 냄새를 제거하는 '청정탈취 플러스' 필터를 장착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위니아 802ℓ 양문형 냉장고는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STAY), 백화점,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점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