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중소·중견기업에 그룹웨어 하이웍스 40% 할인

Photo Image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처음 사용하는 중소·중견기업에 도입 첫해 이용료 40%를 감면해 준다고 15일 밝혔다.

가비아는 중소·중견기업이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통해 사내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중소·중견기업 중 하이웍스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업은 최대 12개월간 정가의 60%만 지불하고 하이웍스의 메일·그룹웨어 전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월 4만5000원인 하이웍스 메일 25인 상품을 월 2만7000원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부가적인 혜택도 다양하다. 참여 기업은 메신저, 인사관리, 게시판 등 협업 기능을 100계정(총 5GB)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비아는 참여 기업이 하이웍스 프리미엄 기능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자결재·전자세금계산서 100건, 영상회 30분 이용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하이웍스 근태관리 기능과 참여 기업의 출입 보안 시스템도 무료로 연동해 준다.

이호준 이사는 “코로나 엔데믹 시대에도 기업의 비대면 근무 수요는 여전하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하이웍스를 활용해, 기업의 업무환경을 고도화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웍스는 전자세금계산서, 주 52시간 근태관리, 화상회의 등 기업 업무의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들로 구성된 클라우드(SaaS) 기반 그룹웨어다. 2021년 국내 메일·그룹웨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가장 많은 민간 기업이 쓰는 그룹웨어로도 알려져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