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라이프(대표 최용석)는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초유단백질 분말’ 제품을 선보였다.
프로젝트라이프는 건강한 계획으로 일상을 채우는 데일리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이며, 소비에 있어서 가치와 의미를 중시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층을 위한 건강과 삶의 밸런스를 제시하고 특히 아이를 키우는 3040여성들에게 필요한 건강 가이드를 제안한다.
프로젝트라이프가 이번에 선보이는 ‘초유단백질 분말’은 주원료로 사용된 초유의 핵심성분인 IgG가 타 브랜드 대비 월등히 높은 30% 이상의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네덜란드 Qlip인증 청정목장에서 항생제, 호르몬제를 맞지 않고 자란 젖소의 초유임을 인증받았다.
프로젝트라이프 대표 최용석은 “성장기 어린이와 아이를 키우는 젊은 부모 모두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 성분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문 연구진이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출시된 신제품은 설탕, 과당, 합성 감미료나 착향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전과 건강을 챙기면서도 까다로운 입맛의 소비자층에게 놀랍도록 만족스러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