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플라팜, 자기 주도적 학습 교구 ‘글자블럭 풀패키지’ 필두로 유교전 참가

Photo Image

유아용품 및 생활용품 전문기업 플라팜은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들이 놀이로 시작해 공부로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는 글자블럭 풀패키지를 선보인다.

선보이는 제품은 강원도 홍천 공장에서 인증 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직접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인증은 물론 미국 완구 CPSIA 인증도 통과하여 우리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Photo Image

일반 레고와 호환이 가능한 글자 블록은 한글, 숫자, 영어 모양의 블록으로 단어와 문장을 만들고 다양한 내용의 워크북으로 재미있게 글자를 익힐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체 장난감을 만들 수 있는 조립도가 85종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컨텐츠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상 제공되며 크레용스쿨과 협업하여 워크북을 제작하여 이를 통한 홈스쿨링도 가능하며 해당 전문 강좌도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Photo Image

플라팜은 입체 장난감 컨텐츠의 종류 및 다양한 워크북 개발을 통해서 더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언어 학습 교구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