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역 병사에게 데이터 100GB 더 주는 'Y군인 덤' 선보여

Photo Image
KT모델이 Y군인 덤을 비롯한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KT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를 통해 현역 병사에 추가 데이터를 주는 'Y군인 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Y 군인 덤 프로모션은 KT Y 군인 요금제 또는 Y 군인 혜택 가입자를 대상으로 100GB 데이터와 밀리의서재 3개월 사용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KT Y의 20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Y박스'을 통해 6월 한달간 신청할 수 있다.

데이터 100GB와 밀리의서재 3개월 쿠폰은 신청한 다음주 금요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된다. 3개월 쿠폰은 밀리의서재 앱에서 구독권을 등록해 사용해야 한다.

KT는 Y군인 덤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나이키 인기 모델(덩크)'을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KT는 현재 복무 중인 군인 또는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낸 '곰신'이 Y 인스타(@yspotlight)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에는 현역 병사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KT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가 참여해 아이디어를 모았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KT는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통해 20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KT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