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창업 소개, AI캐릭터로 아이 스마트기기 사용습관 교육해요~

Photo Image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영덕)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24일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스타트업 데뷔 무대인 '디데이' 행사가 열렸다. 디캠프상을 차지한 필로토의 이다영 대표가 AI 캐릭터가 아이의 올바른 스마트 기기 사용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는 서비스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125개 기업이 지원했던 이번 디데이에 총 6개 기업이 2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올랐다. 그 중 초기 기업이 다수 올라와 청년 창업을 돕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자는 재단의 설립 목적을 한층 강조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Photo Image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영덕)가 24일 설립 10주년을 맞아 스타트업 데뷔무대인 디데이 행사 등을 갖고 디캠프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hoto Image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영덕)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24일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열린 스타트업 데뷔 무대인 디데이 행사에서 디캠프 상을 수상한 필로토의 이다영 대표(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hoto Image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영덕)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24일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열린 스타트업 데뷔 무대인 디데이 행사에서 청중투표 1위로 어벤저스상을 수상한 남도마켓 양승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hoto Image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영덕)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24일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열린 스타트업 데뷔 무대인 디데이 행사 본선에 오른 참가자와 심사위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25개 기업이 지원했던 이번 디데이에 총 6개 기업이 2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올랐다. 그 중 초기기업이 다수 올라와 청년 창업을 돕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자는 재단의 설립 목적을 한층 강조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디캠프 제공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