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MICE 전문기업 ㈜세계전람(대표 조민제)이 주최하는 임신∙출산∙육아∙교육 박람회인 ‘인천국제유아교육전’ 및 ‘인천베이비&키즈페어’가 05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4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인천 최대 ‘인천국제유아교육전’ 및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는 임신∙출산∙육아∙교육 트렌드를 선도하는 △베이비젠요요 △폴레드 △잉글레시나 △제로파운더스 △루솔 △유팡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교원 △아람 △컬러룬 등 관련기업 약 110여개 업체가 20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관람객 이벤트와 체험행사,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2022년 최신 임신/유아동 필수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세계전람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제1회 인천mom 함께해요 우리’ 저출산 극복 /재출산 장려 캠페인을 미추홀구, 동구 등 3개 지역 보건소와 함께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인천시민 참여형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인천저출산극복 #인천재출산장려 #아이키우기좋은인천 3개의 키워드를 온라인에서 홍보하고 현장에 방문하면 캠페인 참여선물(유아용품, 임신용품)을 제공하는 형태다. 또한 현장 참여인원수를 체크하여 사후 인원수 만큼 출산/교육 물품과 일정 금액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최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2040 부부들이 최신 라이프스타일과 유아동 트렌드를 파악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코로나로 인해 지친 참관객들에게 육아준비와 유아교육 뿐 아니라 일상을 치유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 입장료는 5,000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캠페인 등의 내용은 주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