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위생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

웰스는 특허 받은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장착한 '웰스 정수기 듀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웰스 정수기 듀오는 물탱크를 없애고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했다. 특허 받은 이 기술은 냉매관과 유로를 결합해 물을 보관하지 않고 정수된 물을 원하는 온도 냉수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을 보관하는 물탱크가 없어 물 때나 물 고임으로 인한 세균 번식 우려를 줄이고 정수기 내부 물길 오염을 차단한다.

제품은 코크살균 자동 기능을 지원한다.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를 2시간마다 99.9% 적외선(UV) 살균한다. 코크팁도 12개월 마다 새 것으로 교체할 수 있다.

Photo Image
웰스 정수기 듀오

미네랄 성분을 높여주는 '네오나노클린 필터'도 탑재했다. 수은, 납, 구리 등 중금속 6종과 유해물질를 비롯해 노로바이러스, 황색포도상균 등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99.9% 제거한다. 정수된 물을 몸 속 피와 유사한 pH 농도로 미네랄 함유량을 늘려 최적 약알칼리성 물을 제공한다.

제품 관리는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선택하면 된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는 6개월 또는 12개월 마다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코크, 제품 내·외부 세척 등 전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필터와 코크팁를 교체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해준다. 월 렌털료는 2만원대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 정수기 듀오는 위생, 물맛 등 정수기 핵심 기능은 유지하고 가격 부담을 줄여 가성·가심비 모두 추구하는 1~2인 가구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