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올파워 인덕션' 신규 색상 2종을 선보이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 블랙 색상에 이어 오는 9일 출시되는 색상은 미스티 라이트와 로사 콜로라도 2종이다. 밝고 은은한 색으로 화사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노렸다. 일반 블랙 글라스에 비해 지문, 손때 등 생활 얼룩이 발생하더라도 눈에 잘 띄지 않는 독일 '쇼트' 본사에서 직생산한 클리어트랜스 유리를 적용했다.
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올파워 인덕션은 3개의 화구에서 모두 3300W 이상 최고화력을 제공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은 사각형 타입의 '풀 인덕션 코일'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3개 화구에서 모두 화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좌측 위·아래 위치한 2개의 화구는 화구 간 경계를 없애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수퍼 플렉스 존' 기능을 추가했다. 대용량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한번에 조리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추가 색상을 출시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