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빌트인 전기레인지 3종 출시

Photo Image
쿠첸 플렉스 IH 레인지

쿠첸은 기업간거래(B2B) 시장 공략을 위해 빌트인 전기레인지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3구로 출시됐다.

3구 인덕션 '플렉스 IH 레인지'는 왼쪽 상하단 화구에 경계가 없는 플렉스존으로 만들었다. 플렉스존 상판에는 큐브 형상의 도트 패턴 디자인이 적용됐다. 타이머 기능, 상판열 차단, 화구 자동 꺼짐, 출력 제어 등 27종 스마트 안전장치를 탑재했다.

'하이브리드 레인지' 모델은 현대리바트 등 주방가구업체에 입점해 전시될 예정이다. 인덕션(IH) 2구에 하이라이트(HL) 1구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잔열이 오래 가는 하이라이트 화구는 후면에 배치해 화상 위험을 방지하고 발열 면적이 넓은 인덕션 2구는 대각선으로 배치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플렉스 하이브리드'는 인덕션(IH)는 2구를 위아래로 배치해 만든 플렉스존과 양은냄비, 뚝배기 등 조리가 가능한 하이라이트(HL) 1구 조합이다.

신제품 3종 모두 3400W의 화력과 쾌속 가열 기능을 갖췄다. 1단계부터 9단계까지 화력을 바로 조절할 수 있는 원터치 다이렉트 컨트롤 사용이 가능하다. 장시간 국물을 우려내야 하는 요리에 맞는 '우림 모드', 스테인리스 팬을 자동 예열하는 '팬예열 모드' 등 셰프모드를 갖췄다. 전기레인지 상판은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 쇼트사의 세란 글라스를 적용했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전기레인지는 모두 자사만의 IH 기술력으로 100% 국내에서 자체 생산한 제품”이라며 “뛰어난 제조 기술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완벽한 사후관리(A/S)등을 앞세워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