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학교, 국제로타리 3690지구 장학금 수여식 개최

나눔 실천으로 모범이 되는 재학생 15명에게 장학금 전달

Photo Image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김진형)는 지난달 29일 본관 이벤트홀에서 국제로타리 3690지구(총재 고당 양성직) 장학금 수여식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수여식에는 인천재능대 김진형 총장과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당 양성직 총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서 국제로타리 3690지구는 인천재능대 재학생 중 나눔을 실천하며 훌륭한 인재로 성장 가능한 15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690지구는 평화분쟁 예방, 질병 예방치료, 경제지역사회 개발 등 지역적, 세계적 영향력을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1월 16일 인천재능대와 지역사회 발전·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해 봉사활동 지원과 저소득층 학생 장학금 기부 등 지역사회 발전에 힘을 모으고 있다.

양성직 고당 총재는 “장학금을 받게 된 모든 학생들에게 축하드린다”며 “미래를 이끌 주역들로 성장해 또 다른 나눔을 실천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형 인천재능대 총장은 “지역사회 난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국제로타리 3690지구가 우리 학생들에게 장학금까지 지원해 큰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올바른 재능인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