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자아-국가대표선수협회, '사회공헌 및 공동사업 활성화' MOU

아웃도어 활동용 패키지 제품 출시

Photo Image
기념 사진 촬영 모습.

순수자아(soonsoojaa, 대표 조명제)는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회장 박노준)와 '사회공헌 및 공동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골프 패키지 세트'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선크림, 선패치, 휴대용 클렌징패드로 꾸려졌다. 세트를 통해 고객은 자외선 등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3개 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 통과한 안전 제품이다. 회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아웃도어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야외활동에 필요한 더마코스메틱 장점을 살려, 세분화한 고객층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다.

Photo Image

순수자아 아토더마 선크림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마일드한 제형이다. 피부 저자극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알라닌펩타이드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하고, 풍성한 수분감으로 보습 유지는 물론 자외선 UVA와 UVB로부터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순수자아 아웃도어 선패치는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다. 최대 96.8% 자외선 차단율을 인증 받아 골프, 등산, 자전거 라이딩, 낚시,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기미관리를 할 수 있다.

고밀착 마스터 쉴드 공법이 적용돼 광대 부위의 굴곡진 면에도 들뜸 없이 부착할 수 있다. 땀이나 움직임에도 잘 떨어지지 않고, 자극 없이 떼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닿는 면은 수용성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뜨거운 태양열로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지속적인 수분 공급을 해준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10종 펩타이드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등을 함유한 에센스 성분으로 피부 진정 효과를 갖췄다.

순수자아 원스텝 워터 클렌징 패드는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용 파우치로 포장됐다. 미세먼지를 비롯한 모공에 쌓인 메이크업과 묵은 각질,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며 pH 5.5 약산성 클렌저로 안심할 수 있다.

Photo Image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는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단체다.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순수자아는 협약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 및 다양한 공동 마케팅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순수자아는 세계 32개 개국에 등록한 자체 특허 기술인 알라닌펩타이드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미세전류마스크를 7개국에 수출했다. 백화점과 약국 등에서도 판매 중이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