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전문기업 ‘퍼피유’는 무선청소기 ‘T12 Home Rinse’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12 Home Rinse’는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만든 ‘퍼피유’의 신제품이다.
‘T12 Home Rinse’는 청소기 작동 시 배출구로 나올 수 있는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 6단계 2중 HEPA필터를 장착하여 0.3um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실제 배출구 미세먼지 차단율은 99.996%에 달한다.
또한 마루, 타일, 단모카펫 등 다양한 소재의 바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 벨벳 롤러와 카본 롤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 진행해 청소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자석 부착식 먼지통으로 청소 후 마무리까지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퍼피유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SNS 공식채널을 통해 일상에서 흡입력을 보여줄 수 있는 짧은 동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이들에 한해 제품 구매 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는 폭풍흡입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퍼피유’는 22년간 청소기만 판매해온 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현재 글로벌 특허를 1012개 보유 중이며,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86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