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30% 슬림해진 '식기세척기 6인용' 모델 출시

SK매직은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30% 이상 줄인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주방 싱크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제품 대비 30% 이상 줄여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적재할 수 있다.

Photo Image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상·하단과 후면, 3개 면에서 나온 총 27개 고온 세척수가 그릇 내부에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살균 세척한다. 세척이 끝나면 식기에 남아있는 뜨거운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증발시키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배출해 자연 건조한다.

급수선 타공 크기는 정수기 급수선과 동일한 크기(10㎜)로 설치 부담이 적고, 이사나 제품 이동 설치 시에도 타공으로 인한 주방 손상을 최소화한다.

식기세척기 6인용 판매가는 75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이나 출시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11번가와 공식 온라인 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