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우주픽처스, 강아지 캐릭터 굿즈 소개

Photo Image

우주픽처스는 4월 29일(금)부터 5월 1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 송도'에 참가해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 일러스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일러스트레이터 우지희는 "자신의 그림에 '스윗함'을 담는 것에 집중해 작업한다"며 "떠오르는 생각과 감정들을 직접 디자인한 강아지 캐릭터에 담아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에 초점을 두니, 자연스럽게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께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인기 있는 캐릭터 위주로 굿즈 제작하게 됐다"고 한다.

관계자는 "우주픽처스의 우주는, 우지희의 'WOO'와 동물원 'ZOO'의 합성어로 강아지 말고도 세계관을 넓혀 다른 동물 캐릭터 개발 가능성을 열어두기 위한 포부가 담겨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비숑이와 푸들이에 이어 도베르만 굿즈 디자인도 이번 마이펫페어 송도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최근 자가격리 면제가 되면서 여행 수요가 늘어 발 빠르게 여행용 가방 스티커 제작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