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F, 국산 서버 연구개발, 마케팅, 영업 등 총 7개 분야 공개 채용

Photo Image

국산 서버 개발전문 제조사 KTNF(대표 이중연)는 올해 사업 확대를 위한 신규 인원 충원을 위해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TNF는 지난 20년 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과 에지 컴퓨팅 환경에 최적화된 서버·시스템 기술을 보유해 자체 기술력으로 x86 서버, 보안 서버, AI·빅데이터 서버, 에지 서버, ODM 서버 등 국산 서버를 제조하는 기업이다. 또한 정부 주도 컴퓨팅 개발 과제를 총괄하는 등 국내 컴퓨팅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은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HW, SW, 테스트) △생산기술 △품질보증 △기술지원 △마케팅 △영업(x86 서버,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서버) △구매 등 총 7개 분야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KTNF 홈페이지와 채용 플랫폼 '사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NF 관계자는 “자사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4차 산업 환경에 맞춰 대한민국 IT기술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사업확장에 나선다”면서 “KTNF와 함께 성장하고 꿈을 이뤄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