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신속한 구매 상담을 제공하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이 코웨이 제품 구매 관련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실시간으로 가까운 지역 전문 판매인과 연결해 주는 구매 상담 전용 서비스다. 온라인 등 비대면 구매 시 자세한 제품 정보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해당 서비스로 전문적인 제품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는 코웨이 홈페이지나 코웨이닷컴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이용하면 된다. 상담을 신청하면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지역 코디를 연결해 준다. 코디가 매칭되면 고객에게 알림톡을 전달하고 개인 안심번호로 등록된 고객 연락처로 전화를 준다. 고객이 원할 경우 방문을 통한 대면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이 서비스는 코디의 전문적인 구매 상담과 함께 고객 거주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웨이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로 코디와 구매 상담 후 설문에 응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신규렌털 주문 고객에게는 렌털료 1개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렌털 고객 대상 렌털료 면제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돼 최대 7개월의 렌털료를 할인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칭된 코디 또는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코웨이가 보유한 업계 1위의 강력한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채널을 연계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지원한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구매 환경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