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360개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판매 개시

Photo Image

SK텔링크 알뜰폰 브랜드 'SK 세븐모바일'이 이마트24에 이어 이마트 및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

SK텔링크는 2일부터 전국 약 360개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되는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을 판매한다. 무약정 유심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롱텀에벌루션(LTE) 유심 요금제부터 데이터무제한 요금제까지 다양한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무약정 유심을 구매한 뒤 SK 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에서 셀프개통이나 온라인개통을 통해 가입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직접 요금제를 선택하고 세부 사항을 설정하는 셀프개통을 이용하면 수 분내로 개통이 가능하다.

SK텔링크는 마트형 유통채널을 확대를 통해 유심 판매망 다각화와 고객 접근성을 높여 가입자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K텔링크는 이달 31일까지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구입한 유심으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요금제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담당은 “알뜰폰 가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편의점에 이어 마트형 유통채널로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경로 확대와 혜택 강화, 편의 제공을 통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알뜰폰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