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KSTEC은 1998년부터 인공지능, 최적화, 빅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컨설팅, 개발 및 판매 사업을 해 오고 있는 소프트웨어 업체다. IBM,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 데이터이쿠(Dataiku) 등 글로벌 업체와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다.
KSTEC은 최근 프랑스 첨단 인공지능 플랫폼 스타트업 ‘아바이가(AVAIGA)’에 투자했다.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분야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목적이다.

KSTEC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기업의 최고재무책임자 (CFO) 를 대상으로 하는 현금흐름 최적화 솔루션 <아바이가 Cash Flow Optimizer (CFO)>를 소개한다.
아바이가 CFO 솔루션은 머신러닝 (Predictive Analytics) 과 최적화 기술 (Prescriptive Analytics) 를 융합한 엔진을 탑재한 현금흐름 최적화 솔루션이다.

20여년 동안 모델링, 데이터마이닝, AI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한 KSTEC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애널리틱스 사업팀 오복수 기술이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웨비나는 현금흐름 최적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등록 가능하다. 신청은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941)에서 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