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경영관리 솔루션 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인적자원(HR) 컨설팅 서비스 기업 시앤피컨설팅그룹(대표 조세형)과 HR 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이즈파크는 독자 개발한 성과경영관리 솔루션인 클라우드형 '에스게이트(Sgate)'와 구축형 '비즈게이트(bizGATE) BSC+', 시앤피컨설팅은 HR 특화 컨설팅을 각각 제공하는 등 양사 자원 교류와 기술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영역을 공동 확장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시앤피컨설팅그룹은 기업 평가제도 설계를 '에스게이트'에 적용해 기업의 효율적 인적자원관리를 지원한다. 에스게이트를 활용한 공정한 평가 결과와 보상제도를 연계해 기업 구성원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양사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 기회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뉴노멀 시대, 기업 성장을 위한 HR 분야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즈파크의 에스게이트는 업무·협업 중심의 클라우드형 성과경영관리솔루션으로 구성원 간 업무 리뷰와 피드백을 통해 상시 업무와 협업 관리가 가능해 재택근무 업무 관리에 효율적이다. 또 수시성과(OKR), 핵심성과지표(KPI) 등 경영환경에 맞춘 성과관리가 가능하고 이를 통해 수용성 높은 인사평가시스템을 구축하는 통합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