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닥터스노트’에서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퍼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닥터스노트 슈퍼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는 100%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와 아연이 함유된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씹어먹는 형태의 제품이라 프로폴리스가 구강에 직접 닿아 항균 작용을, 몸 속에서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하루 한 알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세계의 허파’ 아마존이 위치한 브라질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된 100%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로 만들었으며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1일 섭취량의 100%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씹어먹는 식물성 연질 캡슐이라 알약을 잘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도 누구나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다.
닥터스노트 관계자는 “슈퍼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는 기존의 스프레이식 프로폴리스 제품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씹어먹는 형태로 개발됐으며 상쾌한 민트맛을 더했다”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수시로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