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 3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벽걸이 보일러 부문 선정을 기념해 '나비엔 라이브'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매년 우리나라 제품 중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인증하는 제도다. 세계 시장규모가 연간 5000만 달러 이상, 국내 시장규모의 2배 이상 기록, 수출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을 기록하는 기업 중 세계 시장점유율 5% 이상으로 5위 이내를 기록하는 기업이 대상이다.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업계에서 처음으로 세계일류상품 벽걸이 보일러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기념하고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나비엔 라이브' 특별 생방송을 준비했다.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감사 대축제'라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18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나비엔 라이브 방송 도중 상담을 접수하고, 이후 보일러 설치를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온수매트 슬림 모델(퀸 사이즈) 1대를 증정한다. 또 설치를 완료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라이브 방송 판매 제품과 동일한 경동나비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NCB353' 교환권을 지급한다.
나비엔 라이브 방송에서는 보일러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생방송 도중 참여 가능한 채팅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추첨으로 일리 커피 머신,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상품권과 디저트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