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독은 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에 참가해 처방식사료와 츄르 신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일 두 신제품의 콘셉트는 ‘헬시플레져’로, 맛있는 화식과 기능성 영양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즐겁게 관리한다는 의미다"라며 "케어브이 처방사료는 질환으로 인해 평소에 균형 잡힌 식사를 잘 하지 못하던 반려견을 위해 수의사와 영양사 등 반려견 전문가 집단의 공동기획개발로 나온 제품으로, 하이독만의 제조공법을 활용해 육향을 높여 육류 함량을 증상에 맞게 적절히 조절하면서 기호성도 유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하이독 관계자는 “함께 선보일 기능성 영양 츄르인 토빈츄는 간식도 건강하게 섭취 가능한 반려동물 프리미엄 간식으로 국내산 무항생제 육류와 국내산 유기농 채소 등을 주원료로 하며, AAFCO 기준 칼슘과 인 비율을 충족하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의 즐겁고 건강한 동행을 위해 반려인들이 필요로 하는 맛있는 펫푸드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성숙한 반려문화를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