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 지원을 위한 차세대 RSA 보안 솔루션

Photo Image

RSA는 1월 25일(화)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다중인증솔루션(OTP/MFA) SecurID, 고도화된 트래픽 위협 탐지 및 분석 솔루션 NetWitness'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오늘날 기업 인프라는 기존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클라우드 환경,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가 혼재된 하이브리드 환경, 여러 클라우드 인프라를 활용하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까지로 다변화하고 있다. 더욱이 SaaS 서비스의 활성화와 재택근무 환경의 확산 등으로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 대한 보안성 강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RSA SecurID는 세계 최초이자 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인 다중인증 솔루션(OTP/MFA)으로, 기업의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사용자 계정 인증 보안성을 높이고, 전 세계 각국 정부, 국방성, 정보기관, 방산업체, 세계 10대 금융 및 제조 기업, 국내 다수의 대기업 등 가장 보안성에 민감한 기업/기관들이 활용하고 있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의 확산, SaaS 서비스 활용이 늘어나면서 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들이 활발하게 도입 및 활용하고 있다.

RSA NetWitness는 미국 국토안보부에서 전 세계 사이버 공격 및 네트워크 이상 행위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한 네트워크 포렌식 솔루션이며, 전 세계 및 국내 굴지의 대기업, 금융기관, 정부 기관 및 국방/방산업체에서 NetWitness를 사이버 보안관제에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관제 및 위협 대응 경험을 기반으로 솔루션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하여 완성도 높은 차세대 트래픽 위협 탐지 및 분석 솔루션(NDR)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기존 온프레미스 환경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환경으로도 실시간 이상/침해 행위 탐지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RSA는 웨비나를 통해 RSA SecurID와 RSA NetWitness를 소개하고 활용법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90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