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 솔루션 데이 2021]한진정보통신 “디지털 변화·위드 코로나에 최적화한 디지털 환경 제공”

한진정보통신(대표 박은호)은 전자신문과 한국정보산업연합회가 주최한 '이노베이션 솔루션 데이 2021'에서 '디지털과 코로나19 환경에서의 업무문화 개선을 위한 협업 플랫폼'을 주제로 4차산업혁명 시대 알맞은 디지털 전환 전략을 소개했다.

현장에서 회사는 디지털 기반 스마트 워크 시스템 구축과 기업 생산성 제고를 위한 클라우드 협업 전환전략을 소개했다.

회사는 고객사의 미래형 업무 전환을 돕기 위해 자사가 보유한 구글 독스(Google Docs) 협업기술, 전자결재 솔루션,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 등을 통한 맞춤형 콜라보레이션 플랫폼(Collaboration Platform)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향후 고객사에 최적화한 서비스를 공급, 산업계 디지털 전환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한진그룹 IT 전문 계열사다. 회사는 구글 클라우드 공식 파트너사로,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 전담 전문인력을 보유했다. 10년 이상 고객사에 관련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해왔다. 대한항공과 진에어 등 한진그룹을 비롯한 다수 기업, 대학교 등에 자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를 통해 최근 호실적을 달성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