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스토어 내 '러쉬코리아' 입점

Photo Image
오늘의집 스토어 내 러쉬코리아가 입점했다.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오늘의집'이 스토어 내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 입점을 완료했다.

이번 입점은 콘텐츠, 커뮤니티, 커머스가 유기적으로 결합된 오늘의집 플랫폼 강점을 활용해 입점 전 양사의 업무 협업이 먼저 진행됐다.

러쉬코리아는 오늘의집에서 운영하는 우수 유저 커뮤니티 '오하우스'를 통해 오늘의집 스토어에 입점할 경우 예상되는 유관 리뷰 콘텐츠와 소비자 반응에 대해 미리 예측해보는 과정을 거친 후 입점했다.

오늘의집만의 독특한 3C(콘텐츠, 커머스, 커뮤니티) 강점은 브랜드사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의집은 향후에도 최적화된 플랫폼 강점인 3C를 살려 유저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하며 카테고리 스케일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오늘의집에서 러쉬코리아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러쉬 베스트 3종 스마트 샘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고 사진과 함께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대표는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러쉬코리아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모든 것을 오늘의집 안에서 선보이며 고객에게 최고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