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크리에이션,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 '페이스바이오가드' 입점

볼트크리에이션(대표 최상준)이 국내 1위 서점인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에 입점 계획을 밝히고, 입점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 입점 이벤트를 통해 작년 11월 성공적인 미국 수출로 이미 미주에서 인정받고 있는 친환경 마스크 '페이스바이오가드'를 이벤트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동시에 7월 1일부터 TV 광고로 선보여지는 '휠보레 에어'도 런칭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스바이오가드'는 작년 2월 국내 최초 마이크로 에칭(Etching) 기술로 만들어졌으며 비말 방지 시험을 통과한 필터를 적용해 만든 비말 방지용 마스크다. 이 마스크는 높은 통기성으로 호흡하기 좋아 운동이나 등산과 같은 활동에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필터를 활용해 만든 '휠보레 에어'는 선풍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맑은 공기 질을 유지해주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차박, 캠핑족들에게는 입소문 나 있는 제품이다.

이번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 입점기념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페이스바이오가드'를 이벤트 금액으로 한정수량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들도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볼트크리에이션은 마이크로 에칭 분야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건식 식각(에칭) 벤처기업으로 최상준 대표가 2015년에 설립한 소부장 전문기업이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