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칭따오 라거 500㎖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과 330㎖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쿨러백은 텐트를 치고, 칭따오 라거와 함께 캠프 파이어를 즐기는 칭따오 팬더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가방 전면에 프린트 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귀여운 팬더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전체적인 디자인은 감성 캠핑 트렌드에 맞춰 눈이 편안한 베이지 컬러에 가방 손잡이와 지퍼는 칭따오 맥주를 상징하는 그린 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너무 크지 않은 컴팩트한 사이즈는 캠핑은 물론이고 집 가까운 곳에서의 반나절 캠프닉(캠핑+피크닉)을 비롯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직사각 형태의 넓은 입구의 상단 지퍼를 열면 널찍한 내부 공간이 펼쳐져 물건을 담고 꺼내기에도 아주 편하다. 맥주 이외에도 생수와 도시락, 캠핑 식재료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팬더 쿨러백은 내부 구성품에 따라 칭따오 500㎖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 칭따오 330㎖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 총 2가지 형태이다. 신선하고 깔끔한 목 넘김이 매력적인 칭따오 라거는 캠핑 대표 메뉴인 BBQ는 물론, 캠프닉에서 가볍게 즐기는 치킨까지 어떤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는 맥주인 만큼 원하는 용량,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칭따오 관계자는 “쿨러백은 맥주의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데 필수 품목으로 캠핑, 피크닉을 즐길 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칭따오의 시원하고 깔끔한 뒷맛을 한정판 팬더 쿨러백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칭따오 팬더 쿨러백 2종은 국내 편의점과 슈퍼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원대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