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배달 앱 요기요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꿀조합 배달 음식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바나나맛우유 브랜드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SNS를 적극 운영하고 있는 빙그레와 함께 소비자에게 배달 음식과 바나나맛우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해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했다.
요기요와 빙그레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에는 바나나맛우유와 함께 먹으면 '단짠'(달고 짠)과 '맵단'(맵고 단)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대표 매운 배달 음식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담았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의 찰떡궁합 배달 음식을 알고 싶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브랜드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 공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상을 시청한 요기요 회원에게는 요기요 2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해당 영상 시청 후 고정 댓글에 안내된 이벤트 링크를 통해 쿠폰 다운이 가능하다. 또한 요기요의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는 올해 초 무신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빙그레와의 '환상의 배달음식 궁합' 영상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과 더불어 요기요에서 또 다른 맛있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