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데 전문 기업 아이젠이 2일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관장비데 IB-7770모델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홈쇼핑 생방송 중 자동 주문을 하면 일시불 할인까지 더한 최종 혜택가 26만 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2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최종 혜택가 49만6000원이다.
방송 중 주문 시에만 30일 무료체험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설치와 수거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비데다. 물줄기 속 공기입자의 변동 요소를 줄인 특허기술로 직선의 물줄기를 강하게 분출하는 1.2Pi 하이 프레셔 노즐로 쾌변을 유도하는 고유기능을 장착하고 있다.
특허 받은 노즐은 청결함과 기능을 더한 1포켓 3노즐 구조로 관장, 비데, 세정의 3가지 용도에 맞게 최적화한 물살로 집중적인 세정이 가능하다.
사용 전후로 세척수가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해 오염을 방지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 입자까지 걸러내는 정수필터로 불순물로부터 안전한 세정수를 구현한다.
위생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인체감지 착좌센서로 착석 시에만 동작해 오작동을 방지하고 생활방수 IPX4 등급 및 누전차단설계로 안전성까지 갖췄다.
최성보 아이젠컴퍼니 마케팅총괄 이사는 “방송에서 역대급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이젠 비데는 18년간 비데만 연구, 생산해온 비데 전문 기업으로 세계 3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2020년에는 해외 수출 1000만 달러를 달성해 제57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