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출시 요청에 '화답'...동원F&B,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선봬

Photo Image

동원F&B는 세계 고전 명화가 그려진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덴마크 로얄 밀크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동원F&B가 2007년 출시한 프리미엄 가공유 '덴마크 명화 시리즈'를 컵 용기에 담아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로얄 밀크티, 토피넛라떼, 모카라떼, 카푸치노, 민트라떼 등 5종으로 구성된 '덴마크 명화 시리즈'는 2007년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억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지난해 민트라떼를 제외한 4종이 단종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덴마크 명화 시리즈' 마니아들의 재출시 요청이 쇄도하자 새롭게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산 '우바홍차'를 넣어 홍차 본연의 풍미가 진한 밀크티 제품이다. '덴마크 로얄 밀크티'는 메이플 시럽을 넣어 향이 은은하고 달콤한 오리지널 밀크티 제품이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는 대만의 사탕수수밀 시럽을 넣어 우바홍차의 진한 풍미와 흑당의 달콤함이 어우러진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명화 시리즈'의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