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상반기 신입사원 역대 최대 규모 채용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역대 최대 규모로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Photo Image
2021년 SK이노베이션계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공고. [자료: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의 신입사원 채용은 수시 채용으로는 역대 최대인 100명대다. 통상적으로 100명 전후로 채용했던 것에 비교하면 올해는 그 두 배인 약 200명 전후까지 채용인원을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 등 전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SK그룹 계열사 중 빠르게 시작한다. 또 채용 프로세스도 기존 대비 단축해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2030 달성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에 공감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 중심 기업 추구를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라고 말했다.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테크와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직무별로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입사원 채용 공고는 29일부터 SK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채용은 다음달 16일에 서류 접수가 마감되며,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6월말경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7월초 SK이노베이션 계열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