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은 더마 스킨케어 '닥터3'가 크라우드 펀딩 플렛폼 '와디즈'를 통해 손소독과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킨쉴드 루트 베리어 핸드케어'를 선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허가 받은 의약외품이며 휘발성이 강한 에탄올을 배제하고 벤잘코늄클로라이드와 녹차, 올리브 등 식물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항균 임상으로 입증된 탁월한 항균, 살균 효과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면서도 건강한 피부의 PH수치를 유지시켜줘 손상 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은 튤립, 플로럴, 우드 향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펀 '스킨쉴드 루트 베리어 핸드케어'는 펀딩 100% 달성 감사 이벤트로 SNS 공유하기에 참여한 선착순 고객 100명을 선정해 '닥터3 마이너스토너' 정품을 증정한다. 이번 펀딩은 다음 달 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고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은 구성에 따라 최대 57%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강신구 라미화장품 온라인팀 부장은 “원료 선정부터 의약외품, 항균 임상까지 수개월 동안 까다롭게 진행하여 준비한 제품”이라며 “잦은 손씻기와 소독으로 거칠고 약해진 우리의 손을 지키기 위해 소독과 보습, 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스킨쉴드 루트 베리어 핸드케어를 추천 한다”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