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쇼핑레시피]신학기 학습 능률 높이는 필수 아이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3월부터 새학기가 정상적으로 시작될 전망이다. 안정적인 등교 수업을 확대할 것이라는 정부 발표에 따라 수업에서 쓰일 문구를 비롯해 신학기 관련 아동·학생용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부 능률을 높이고 방학기간 무너진 생활리듬을 잡아줄 신학기 필수 준비품을 소개한다.

◇신학기 '열공템' 마련

Photo Image
영웅 히어로 만년필

영웅 히어로 만년필은 기본 카트리지와 컨버터를 제공해 만년필 입문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제품이다. 만년필을 쥐기 쉽게 삼각형 그립으로 되어있고 잉크 잔량도 확인할 수 있다. 티몬에서 온라인 최저가 4900원으로 판매하며 잉크 카트리지를 6개 증정한다.

휴대폰이나 태블릿PC 사용이 잦다면 USB포트가 달린 가방을 추천한다. USB 충전가능 백팩(1만8900원)은 가방 내부에 보조배터리를 넣고 외부에서 USB 연결이 쉽게 가능해 스마트기기 이용자의 편의를 높인 제품이다. 수납공간이 2개로 나뉘어져 있어 노트북과 소지품을 따로 정리할 수 있다.

바른몸 교정방석은 고밀도 메모리폼이 안정감 있게 몸을 잡아줘 바른 자세를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자세만 교정되어도 몸의 피로가 감소되는 효과가 있어 학교에 두어야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가격은 1만2900원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방학 후유증 덜어낼 건강식품

Photo Image
쎈트힐 고요한 스트레스

코로나19로 '집콕' 방학생활을 보낸 학생이 많다. 개학에 앞서 생체리듬을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건강식품을 추천한다. 쎈트힐 고요한 스트레스 영양제를 티몬에서 3만4900원(3개월분) 특가로 선보인다. 녹차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 성분과 비타민 B1과 B6 등이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영양제다.

릴크리터스 오메가3 젤리는 약을 삼키기 힘들어하는 아이에게 제격이다.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과일맛 젤리라서 부담이 적고 합성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영유아 두뇌발달과 시신경 발달에 영향을 주는 오메가3와 더불어 비타민 A·C·D·E도 함유돼 있으며 2만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야외활동이 줄어든 만큼 비타민D 보충도 제대로 해줘야 한다. 필네이처 유기농 비타민D(2000IU)는 식품첨가물이 없는 유기농 인증 제품으로, 비타민D3를 사용해 체내활성도와 흡수율을 높였다. 청소년부터 임산부, 직장인까지 실내 활동이 잦을수록 꼭 챙겨먹어야 하는 필수 영양제다. 티몬에서 1개월분 기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은 28일까지 '신학기준비' 기획전을 열고 문구, 건강식품, 리빙, 패션뷰티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원격수업에 필요한 태블릿PC, 블루투스 마우스 및 키보드 등의 홈오피스 용품도 특가로 엄선해 선보인다. 유아동부터 성인까지 연령대별 안성맞춤 상품을 추천해주고,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드사 전용 쿠폰을 지급해 특가에 할인을 더한 쇼핑을 지원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