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양판점들, 수능 마케팅 돌입...제품 할인·포인트 추가 적립

Photo Image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고객들이 행사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가전양판점들이 수능 마케팅에 돌입했다. 수능을 위해 한해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과 함께 고생한 학부모를 위해 PC, 노트북, 스마트폰을 특가에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2021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말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 PC기기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간 삼성전자, LG전자, ASUS 등 인기 브랜드 PC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6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를 처음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을 선물하는 '어서와 하이마트는 처음이지' 이벤트도 있다. 14일까지는 수험생을 위한 '수능 끝 혜택 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험생이 PC·스마트폰 등 IT기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학부모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헤어드라이어, 안마의자 등 뷰티·건강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 적립해준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도 수능 당일인 3일부터 27일까지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특별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휴대폰을 개통하는 21학년도 수능 수험생 고객에게 GS25 편의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혜택은 수험표를 제출한 전자랜드 멤버십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수능 이후 컴퓨터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순정 PC를 삼성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7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9일부터 로지텍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전자랜드가 판매하는 로지텍 럭키박스는 게이밍 마우스 G102 LIGHTSYNC와 스크래치 쿠폰이 함께 동봉돼 있는 상품이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