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가정 내 음식물 처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ecc-88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은 음식물을 고온 건조 과정을 통해 분쇄시켜주는 방식으로 작동되며, 고강도 3단 파쇄구조를 채택해 분쇄 시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 처리해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세균 번식의 우려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활성탄으로 구성된 3중 필터가 탑재되어 음식물 처리 시 발생하는 냄새까지 최소화 시켜준다.
감각적인 뉴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며 주방 어느 곳에 두어도 무난하게 어우러지는 색감과 크기를 갖춘 한편, 탈부착이 가능한 실리콘 도어 커버를 통해 음식물 처리기를 늘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중 폴더형 도어를 채택하여 음식물 처리시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원터치 푸시 방식의 필터를 적용해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평균 24.6dB가량의 작동 소음 만을 발생 시켜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은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ecc-888’은 1년에 약 288kg의 음식물 쓰레기를 감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획기적인 상품이라며 전국적인 AS망을 갖추고 있어 믿을만한 음식물 처리기를 찾고 있던 모든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위 제품은 앱스토리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