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예비맘 위한 '맘스케어 패키지' 출시

Photo Image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 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예비 맘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맘스 케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안전하고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패키지는 유명 관광지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의 객실과 스파, 인피니티풀, 요트 세일링 등 부대시설을 취향대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플라자 호텔에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디자인한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럭셔리 오리엔탈 콘셉트의 더벨 스파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해운대, 제주에서는 온라인 회원을 위한 예비맘 전용 2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남해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 2박과 조식(4매), 인피니티풀(2매)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해운대는 오션뷰 객실 2박과 조식(4매), 요트 세일링 투어 탑승권(2매)을 제공한다. 제주에서는 객실 2박, 석식(2인)을 비롯해 반신욕, 아쿠아토닉 등 네츄럴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을 찾는 고객이 점점 늘고 있다”면서, “믿을 수 있는 호텔과 리조트에서 휴식과 미식,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즐거움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