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상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삼성전자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삼성전자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강력한 냉방 기능에 사계절 활용할 수 있는 청정, 제습 기능, 독보적인 에어컨 청결 관리 기능을 더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진화했다.

2016년 세계 최초로 무풍에어컨을 탄생시키며 에어컨 시장에 혁신의 획을 그은 삼성전자는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진화한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로 에어컨의 기준을 다시 한 번 높였다.

Photo Image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에어컨을 속부터 겉까지 손쉽고 시원하게 관리하는 '이지케어 3단계'를 선보였다. 이지케어 3단계는 에어컨이 종료될 때마다 자동으로 내부 습기 건조를 진행하고 습도를 센싱해 필요 시 최대 30분까지 건조를 진행하는 '자동 청소 건조' 기능을 갖췄다.

리모컨 버튼만 눌러 내부 열교환기까지 세척할 수 있는 '스마트 냉방 세척' 기능을 제공한다. 핸들 하나만 돌리면 쉽고 간단하게 전면 패널을 분리할 수 있는 '이지 오픈 패널'로 구성된다. 삼성전자는 매일매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에 더해 속부터 겉까지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안심을 더했다고 소개했다.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혁신적인 강력 냉방에 바람 걱정 없는 무풍 냉방,넓은 면적 공기청정 기능까지 갖춰 사계절 에어컨 활용 시대를 이끌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서큘레이터 급속 냉방'은 강력한 냉기를 뿜어내는 3개의 팬과 바람을 끌어올려 멀리 보내주는 1개의 서큘레이터 팬으로 무더운 여름에 집안 곳곳을 빈틈없이 빠르게 시원한 공기로 채워준다.

'와이드 무풍 냉방'은 남다른 쾌적함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기존보다 2배 넓어진 무풍 면적과 2배 더 많아진 27만개 마이크로홀이 직바람 없이도 머리부터 발 끝까지 풍부하고 균일하게 시원함을 전달한다.

일년 내내 쾌적한 거실은 넓은 공간도 가능한 대용량 청정으로 완성된다.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PM1.0 필터 시스템과 e-헤파(HEPA) 필터를 탑재해 최대 113㎡의 넓은 면적도 빠르게, 특히 e-헤파(HEPA) 필터는 지름 0.3㎛(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도 99.95% 제거해준다. 또 직바람, 소음 걱정 없는 '무풍 청정' 기능으로 조용하면서도 쾌적한 청정이 가능하다.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한 점 가구처럼 공간에 녹아들도록 했다. 바람문이 없는 정제된 라인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아트패널'은 공간에 품격을 추구했다. 브라운과 그레이 본체 색상에 아트패널 9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2020년에는 헤링본 패턴도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풍 다멀티'는 1대의 실외기에 무풍에어컨 갤러리 1대와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2대까지 총 3대를 조합 가능하다. 거실은 물론 각 방에서도 무풍에어컨 만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강력한 급속냉방부터 바람 걱정 없이 시원한 무풍냉방, 넓은 공간도 가능한 대용량 청정에 겉부터 속까지 깨끗한 안심 관리까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으로 에어컨 사계절 시대를 선도하며, 소비자에게 일년 내내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다.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