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인플루언서와 라이브방송…건강생활 팁 공개

Photo Image
인플루언서 강하나

롯데백화점은 인기 인플루언서와 함께 집안에서 건강한 생활을 위한 팁을 모바일 라이브 쇼핑 채널 '100LIVE'를 통해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단순히 쇼핑만을 하는 것이 아닌 SNS 인플루언서가 직접 참여해 건강한 생활의 팁을 전수하며, 방송 중 상품 구매도 가능하고 방송 종료 후에는 엘롯데 기획전 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인플루언서로는 개그우먼 홍윤화, 필라테스 콩필라테스, 올블랑 TV, 정호영 쉐프,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스타일 가이드 최겨울이 참여하며, 막방 기념 콘서트 가수로는 V.O.S가 참여한다.

오는 16일 오후 2시에는 콩필라테스와 여름 핫바디 속성 운동레슨을 진행한다. 뮬라웨어, 프런투라인은 에슬레저 대표 브랜드로, 방송 중 실시간으로 뮬라웨어 에어 라이트 팬츠 24.5를 1+1에, 프런투라인의 릴리즈라이트 9부를 특가로 판매한다.

17일에는 개그우먼 홍윤화와 함께하는 실시간 건강 토크와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비타민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트윈세트, 키즈 멀티 트윈세트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올블랑 TV의 몸짱 트레이너, 대한 체육회 캐릭터 달리와 함께하는 스포츠 7330 캠페인(일주일에 3번 30분이상 운동하자!)을 소개한다. 또한 정호영 쉐프와 올가 홀푸드가 협업해 여름철 입맛을 잃은 사람들을 위한 요리팁을 전수한다.

Photo Image

또 23일 오후 2시30분부터 하체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가 스트레칭 자세와 요령을 전수한다. 하체 스트레칭을 통해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팁을 공유할 계획이다. 50만 구독자인 스타일가이드 최겨울은 일상생활에서의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활용법에 대해 알려준다.

행사 마지막날인 25일 저녁에는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V.O.S 콘서트가 진행된다. 방송 종료 후에는 엘롯데 건강생활 백서 기획전에서 해당상품 및 건강관련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전시 상품을 5만·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 엘포인트를 적립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올해 코로나19 이슈가 지속되면서, 방구석 쇼핑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롯데백화점몰(엘롯데)의 실시간 쇼핑 채널인 100LIVE와 인기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인 협업 방송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