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푸드, 인지질 58% 크릴오일 출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로엘(Rawel)푸드는 크릴오일의 인지질 함량을 58%로 높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릴오일은 남극에 서식하는 동물성 플랑크톤인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크릴에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그동안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노니에 버금갈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릴 오일에 함유된 대표적인 영양분으로는 세포막의 주성분이자 지방과 물에 모두 녹는 것으로 유명한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아스타잔틴’, 반드시 먹어서 보충해야 하는 필수지방산 ‘오메가3’등이 있다. 특히, 인지질은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으로 꼽히며 함량이 높을수록 선호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로엘크릴오일 캡슐은 인지질 함량이 58%로 시중 제품 중에서는 가장 높은 편에 속한다. 또한, 크릴을 잡자마자 배 위에서 바로 가공하는 ‘선상 가공’ 방식을 채택해 산패를 방지하고 신선함을 유지했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상대적으로 낮아 합리적인 가격에 크릴오일을 섭취하려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로엘푸드 관계자는 “크릴오일은 인기 건강식품 노니의 뒤를 이어 새롭게 건강식품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이라며 “로엘크릴오일은 고품질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엘(Rawel) 푸드는 크릴오일, 노니, 레몬밤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건강식품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