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본코리아, 전위치료기·알칼리이온수기 등 혈액건강 지키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주목

전국 100여 개 직영 전시장 및 인도네시아 50여 개 판매점 운영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

의료기기 연구 제조 전문기업 올스본코리아가 사회적 건강지수가 날로 약화되는 현실에서 최첨단 의료기술을 통해 노화 및 중증 질환의 근원인 혈액건강을 책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올스본코리아는 가장 많은 병이 활성산소와 혈액 관련 질병으로 활성산소와 혈액, 혈관, 신경만 잘 다스려도 인체 건강의 많은 문제가 해결된다고 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탁한 혈액을 맑고 깨끗한 약알칼리성 혈액으로 변화시켜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전위치료기, 혈액과 밀접한 물을 수소환원수로 전환시켜주는 알칼리이온수기를 선보이며 건강 백세시대를 열어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Photo Image

지난 2015년에는 전위치료기, 알칼리이온수기 개발로 국민 건강에 일조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등 9개 단체가 주관한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 민간의료기기 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스본코리아의 전위치료기는 혈액의 산성화를 막는 혈액순환개선의 의료기기로 식약처로부터 인·허가를 획득한 공식적인 치료기기다. 전위발생기에서 발생한 신체주위의 전계가 피부감각기를 자극해 신경과 뇌 시상하부 등에 작용, 인체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자연치유의 기능이 특장점이다.

최근 올스본코리아는 전위치료기에 이어 알칼리이온수기에 기술력을 집중하고 있다. 우리가 마시는 물을 전기 분해해서 가장 좋은 물로 바꿔주는 알칼리이온수기는 대기 중에 있는 수소입자를 산소와 만나게 해서 수소환원수로 바꿔주는 기능을 한다.

활성산소라는 건강의 골칫거리를 해결하는 알칼리이온수기는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변비 및 설사에 관련한 허가를 받았다. 알칼리이온수기를 거친 물은 일차적으로 물을 완벽히 정수한 후 물과 물속에 녹아있는 미네랄을 전기분해해 물입자가 매우 작아 체내 흡수가 빠르며 이온화된 알칼리미네랄의 함량이 기존의 물보다 30% 이상 많다.

물의 성질 자체를 변화하게 하는 백금, 티타늄 등의 최첨단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그 효과를 충분히 입증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당뇨, 신장 관련 질병 등의 중증 질환에 대처해 주는 일등공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스본코리아 측은 "올스본코리아의 주력제품인 전위치료기, 알칼리이온수기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기기는 전국 100여 개의 직영 전시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도네시아 50여 개 판매점을 통해 해외 수출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믿음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끊임없는 신뢰와 정성을 통해 건강 백세시대를 열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스본코리아는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