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 '1등이 쏜다' 실시

GS샵은 10월 한 달 TV홈쇼핑과 T커머스, 인터넷, 모바일 등 주요 판매 채널에서 '1등이 쏜다' 특집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5월 '상상초월'과 함께 일 년에 2회 GS샵이 진행하는 최대 쇼핑 이벤트다.

TV홈쇼핑과 T커머스 방송 상품을 3회 이상(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코렐 리틀프린스 10피스(2인조)'를 증정한다. 모바일과 인터넷, 카카오톡 톡주문, 상담원 주문시 모두 가능하다.

경품으로 '제네시스 EQ900 3.8 럭셔리' 차량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편성된 TV 및 T커머스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 예약한 고객 1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제세공과금 및 취등록세 등은 당첨자 부담이다.

'릴레이 캐시백' 프로모션은 10월에도 계속 이어진다. '릴레이 캐시' 태그가 붙은 방송 상품을 매월 10만원 이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인터넷에서 결제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21일은 매월 1회 열리는 'GS샵 쇼핑 페스티벌(GSF)'인 것을 감안해 신한카드 7%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 적용한다. TV상품 방송 알림을 신청한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한 달 총 10회 열리는 '1등이 쏜다' 특집 행사에서 패션의류, 이미용, 가전, 여행, 잡화 등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당일 행사카드 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