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오는 26일까지 G마켓, 옥션, G9에서 인기 전자(e)쿠폰 약 330종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기간 G마켓은 '도란도란 추석' 프로모션에서 '명절 베스트 e쿠폰'을 선보인다. G마켓 전문매니저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 연휴 인기 e쿠폰 총 100여개를 엄선했다. 'e쿠폰 베스트 특가전', '외식·뷔페 명절 특가전', '헤어·뷰티 특가전', '문화·백화점 상품권 알뜰쇼핑관' 4개 코너를 준비했다.
연휴 기간 G마켓 마트·슈퍼 '당일배송' 서비스도 정상 운용된다.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냉장·냉동 식품, 생활용품, 패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당일배송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옥션은 'e쿠폰과 함께하는 추석' 기획전에서 e쿠폰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베스트 상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GS25 금액권을 10%, 커피빈 금액권을 각 20%씩 저렴하게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추석 연휴 동안 외식, 치킨, 영화, 커피 등 e쿠폰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배포한다. 스마일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이다. ID 당 1회 내려 받을 수 있다.
G9는 'e쿠폰 베스트 상품 알뜰하게 즐기세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바일 금액권을 비롯해 커피, 간식, 피자, 치킨, 외식, 뷔페 등 e쿠폰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영호 이베리코리아 전략사업본부장은 “바쁜 일상 때문에 명절 선물 준비나 연휴 기간 계획을 제대로 세우지 못한 소비자를 위한 프로모션”이라면서 “e쿠폰 특가 상품을 활용해 합리적 금액으로 알찬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