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를 응원하기 위해 'BSR과 함께하는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11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과 칠레와의 평가전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컵과 아시안게임으로 인해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평가전은 새로운 국가대표 감독이 부임한 이래 2번째 평가전으로 상대팀인 칠레가 피파랭킹 12위로 우리나라(57위)보다 높아 대표팀의 선전과 승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태극전사의 파이팅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당첨자는 13일 발표된다.
한편 bhc치킨이 지난해부터 선보인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인 'BSR'은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해바라기 봉사단'을 비롯해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bhc엔젤',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이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수상하는 'bhc 히어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제 치킨은 축구 경기를 응원하는데 있어서 빠져서는 안 될 정도로 우리만의 독특한 응원 문화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번 평가전에서도 치킨과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해본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