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지주사 SYS홀딩스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에 '전자랜드 다목적홀'을 개관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이를 기념한 오디오쇼를 연다.
전자랜드 다목적홀은 87평(약 288㎡) 규모다. 음악회, 미술 전시회, 연극 공연 등을 선보이는 종합 문화 공간으로 운용된다. 전시 및 시연 공간이 필요한 곳에는 공간을 임대한다.
오디오쇼에서는 고가 오디오 시연회 및 발표회,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11일 오후 4시 네트워크 오디오 강연을, 오후 7시 플레이백 디자인스의 드림 시스템 제품 발표회가 이어진다. 12일 오후 4시에는 음원 관리 소프트웨어 ROON 강연을,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매지코의 A1 스피커와 씨에이취 프리시즌의 올인원 인티 앰프 I1 제품발표회가 예정됐다.
시연회 참가 및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온라인 쇼핑몰 메인 페이지 오디오쇼 배너를 클릭해 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당첨자를 발표하며 무료 관람이다. 참석자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제공한다. 추첨으로 이어폰 및 헤드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YS홀딩스 관계자는 “용산 전자랜드에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들어 복합 문화공간 역할을 수행하겠다”면서 “오디오쇼에서 전자랜드의 변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